본문 바로가기

생활/음식

한솥도시락 치킨 샐러드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 칼로리를 따져가며 음식을 먹고 있습니다.

이전에 소개해드렸던 이라는 어플로 관리하고 있지요.


어제 술을 좀 먹어서 오늘은 칼로리를 최대한 적게 식사를 해보려고

가까운데 있는 한솥 도시락에 가서 치킨 샐러드를 사봤습니다.


쉐이크 샐러드라는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더군요



요렇게 생긴 포장입니다.

여기에 드레싱을 넣고 열심히 흔들어 주면됩니다!

참고로 드레싱은 사과와 유자가 있습니다.

저는 사과를 골랐는데요 맛있 더군요 ㅎㅎ;



섞은 후의 사진입니다.

열심히 흔들어주면 꽤 골고루 잘 섞이네요



여러분이 궁금해할 열량표입니다.

한솥홈페이지에서 가져왔구요

다른 표를 보니까 저기 적힌 73.1이 전체 칼로리 더군요.

풀떼기 칼로리가 워낙 낮고 닭고기도 낮다보니 엄청 낮군요

이득 ㅎㅎ;


비슷한 메뉴로


닭가슴살 샐러드도 있습니다.

가격은 치킨 샐러드가 3600원

닭가슴살 샐러드가 3900원이고 닭가슴살 샐러드가 60.4kcal로 살짝 더 낮네요

나중에 닭가슴살 샐러드도 먹어보게 되면 후기